lg 듀얼 디스플레이폰 스마트폰 lg v50 출시, 엘텐도DS?

lg 듀얼 디스플레이폰 스마트폰 lg v50 출시, 엘텐도DS?



삼성이 폴더블 폰을 공개한대에 이어 화웨이역시 폴더블 폰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LG는 이번에 폴더블폰과 비슷한 디스플레이를 듀얼로 사용하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LG V50 제품인데요, 이번에 나온 제품은 5G제품으로 생김새가 닌텐도DS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1000달러 이상이 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V50에 듀얼디스플레이를 끼우면 두 개의 화면으로 게임이나 검색, 유튜브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지만 하지만 펼쳤을 때 더 큰 화면을 이용할 수 있는 폴더블폰과 달리 듀얼 디스플레이는 2개의 화면을 합쳐 하나의 큰 화면으로 볼 수는 없다는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나온 사진을 참고하면 특히 게임을 한쪽 스크린을 패드로 사용하는 것이 맘에 들어 구매욕이 생깁니다 한때 닌텐도DS를 즐겼던 유저로써 정말 닌텐도 DS와 유사하다고 느끼고 있네요



확실한건 LG에서 내놓은 제품은 폴더블폰이 아니라는 점이네요 케이스를 이용하여 듀얼 디스플레이를 탈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855 프로세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네요 디스플레이는 154.7 mm의 (직각 모서리 기준) OLED QHD+(3120X1440)를 사용하며 전면 광각카메라는 500만화소 / 일반카메라가 800만화소 후면 망원카메라 1,200만화소 / 초광각카메라 1,600만화소 / 일반카메라 1,200만화소를 채택하였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