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홍진경 닮은꼴 데칼코마니 급

광희 홍진경 닮은꼴 데칼코마니 급


최근 전역한 광희가 출연한 프로에서 MC인 신동엽은 광희 몸무게가 지금 현재로는 여기 있는 사람 중에 제일 가벼운 거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이에 광희는 50kg다는 말을 덧붙여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광희는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여 닮은꼴 연예인인 홍진경과 케미를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진경은 얼마나 덕있게 생겼냐며 광희를 소개했습니다. 광희와 홍진경은 광희의 다이어트로 닮은꼴 연예인으로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이에 노홍철은 홍진경과 광희는 데칼코마니 급이라며 저쪽 팀은 네 명인데, 우리는 세명이라고 말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광희는 다 만졌는데 어떻게 닮을 수 있냐고 발끈했고, 박나래는 내가 돈 들여서 김숙 씨 된 느낌이라고 말해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출처- 광희 인스타그램(여행사진)


 군대에서 10kg이 빠졌다는 황광희의 말에 송은이는 연예계에 급격한 다이어트로 촛농같이 흘러내리는 사람이라며 1대 촛농이 조영구, 2대 촛농이 정준하,광희가 3대 촛농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영자는 몰라보게 핼쑥해진 황광희의 너무 마른모습에 처음에 못 알아봤다며 안타까워 하기도 하였습니다.


황광희가 제대 기념으로 떡을 돌리려 하자 이영자는 너 먹어라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급기야 이영자는 지갑을 찾아 돈을 꺼낸 뒤 황광희에게 가서 설렁탕을 사 먹으라며 용돈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